장박관련 공지사항(2024.12~2025.3) - 장박신청자는 신청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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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가보자캠핑장 댓글 0건 조회 219회 작성일 24-08-01 16:02본문
장박관련 공지사항(2024.12~2025.3)
- 장박신청자는 신청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.
1. 장박관련개요
- 장박운영기간 : 2024. 12. 6 ~ 2025. 3. 23 (16주간)
(2개월(8주)이상 예약신청가능)
- 이용가능일 : 주 2박3일 / 주말기준(금/토/일)
(평일이용 원칙적 불가/매주 이용계획을 목요일까지 통보)
- 장박운영 사이트 : 전사이트(A1~A12/B1~B4,B6~B10))
A12/B1은 사이트외 지정주차공간 주차가능(장박이용시만)
- 장박이용금액 : 2개월(8주기준) 56만원( 28만원×2개월)
3개월(12주기준) 78만원( 26만원×3개월)
4개월(16주기준) 96만원( 24만원×4개월)
2. 장박예약관련
- 예약신청기간( 2024. 8. 1 ~ 예약완료시까지)
- 예약신청방법
사이트선택 후 휴대전화 문자로만 신청가능
(한명이 여러사이트 예약 및 타인명의 등으로 중복신청불가
/3팀이상 단체신청불가) : 확인 될 시 예약취소처리
- 예약신청 문자양식(아래양식으로 기재 후 문자접수)
(양식)
이용기간 :
예약사이트 :
예약자성명 :
연락처 :
거주지역 :
이용인원(성인/소아) : /
차량번호 :
- 예약접수 휴대전화 010-9312-7598
3. 이용대상자 선정
- 신청기간내 각사이트별 신청 선착순으로 이용대상자 선정
- 이용대상자 선정 후 개별통보예정(장박이용금액 입금방법등 개별통보)
4. 이용금액 입금관련
- 이용대상자 개별통보 후 전액입금(이용대상자통보 다음날 13:00까지)
- 입금은 반드시 예약자명의로 부탁드립니다.
- 입금계좌 : 농협 355 0076 2630 33 ( 예금주 (주)화신비에스아이 )
- 입금기한내 미입금시 예약취소 및 후순위자에게 예약이전
- 이용금액 입금 후 예약취소 및 환불불가
5. 특기사항
- 기타 장박관련문의는 가능한 문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문의가능시간 10:00 ~ 18:00
(문의전화 010-9312-7598)
- 아래의‘장박이용시 준수사항’을 수용가능한 분들만 장박예약을 받을 예정입니다.
검토후 신중한 예약 부탁드립니다.
※ 장박이용시 준수사항
1. 계약체결 후 해약 시 환불은 불가하며 요구하지 않는다.
2. 등록된 인원/차량만 이용가능하며 대여/양도는 할 수 없다.
- 등록된 인원외의 방문객과 차량출입을 금지하며 임의출입시 강제퇴장 조치함
3. 장박에 사용할 전기제품은 소비전력 600W이하 제품만 사용가능함
- (전기제품목록 별도 제출) 미제출 제품사용 적발 시 별도누진전기료 청구
4. 장박에 필요한 모든 시설 및 물품은 임차인 본인 관리가 원칙이며 자연재해, 도난, 야생동물습격 등 피해가 발생 시 임대인에게 책임을 묻지 않는다. (텐트내 음식물 보관 금지)
5. 계약종료 시 임차인이 설치한 장비 및 시설물 일체를 철거하고 원상복구한다.(설치 및 철거 시 발생하는 폐기물 및 쓰레기는 전량 본인이 책임지고 회수 처리한다. (캠핑장내 폐기 절대 금지)
6. 가스 중독사고 예방을 위하여 반드시 가스경보기를 장비내 설치하고 생활한다.
7. 화재발생 예방에 만전을 기하며 화로대 사용 시 잔불처리를 확실히 하고 남은 재는 지정된 재통에 폐기한다.
8. 그 외 기타사항은 캠핑장이용관련 일반규정을 적용한다.
9. 추가 내용은 서로 협의하여 결정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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